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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라이브 커머스를 위한 스크립트 작성
    비즈니스 정보 2023. 12. 15. 10:1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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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안녕하세요! 라이브 커머스를 위한 스크립트를 작성해드리겠습니다. 아래는 요청하신 내용에 기반한 스크립트입니다.

    [시작] MC: 안녕하세요 여러분, 오늘은 특별한 제품을 소개해드릴게요. 바로 [영유아바디로션]입니다. 이 제품은 천연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여 아토피 피부에 보습 효과를 주는 제품이에요.

    MC: 이 제품은 주로 12개월 미만 자녀를 둔 여성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. 아이들의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제품이에요.

    MC: [건조해서 긁지않는다]라는 스토리텔링 요소를 통해 아이들의 피부 건강에 대한 관심을 끌어보세요. 피부 건강은 아이들의 행복한 성장과 직결되기 때문에 많은 부모님들이 관심을 갖고 계십니다.

    MC: 이번 라이브 방송은 특별구성으로 진행됩니다.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이 있으니, 꼭 끝까지 시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MC: 또한, 이 제품을 구매하시고 댓글로 인증해주시면 추가적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구매를 완료하신 후 댓글로 인증해주시면 특별한 혜택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MC: 이번 방송은 약 3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니, 여유롭게 시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MC: 그럼, 바로 [영유아바디로션]의 매력과 효과를 알아보겠습니다. 준비되셨나요? 시작해볼까요?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라이브 방송에서 상품 설명 시 어떤 포인트를 강조해야 할까요?

     

     

    라이브 방송에서 상품 설명 시 강조해야 할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:

    1. 제품의 주요 기능과 특징: 상품의 천연 유기농 원료와 아토피 피부를 위한 보습 효과를 강조해주세요. 이를 통해 고객들이 제품의 효능과 품질에 대한 신뢰를 갖게 될 것입니다.
    2. 타겟 고객의 특징과 이점: 12개월 미만 자녀를 둔 여성들을 타겟으로 한다면, 아이들의 피부 건강에 대한 관심과 욕구를 강조하세요. 제품이 아이들의 피부 건강에 어떠한 도움을 주는지 명확하게 전달해주세요.
    3. 스토리텔링 요소: "건조해서 긁지 않는다"라는 스토리텔링 요소를 활용하여 제품의 효과와 필요성을 강조해주세요. 이를 통해 고객들이 제품을 구매하는 이유에 공감하고 자신의 아이에게 필요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.
    4. 특별한 혜택과 메시지: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특별구성 혜택과 매출 증대를 위한 주요 메시지를 강조해주세요. 고객들에게 제품을 구매하고 댓글로 인증하는 것이 어떠한 혜택을 가져다줄지 분명하게 전달해주세요.

     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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